본문 바로가기
먹으러 떠나요

[베를린/버거맛집] Peter Pane

by 네야나라 2017. 9. 18.

피터 팬과 이름이 비슷한 Peter Pane

이곳은 수제 버거 체인점이다. 베를린에만 3곳의 지점이 있고  이 곳은 구글 평점도 꽤 높고 Yelp에서소 평가가 좋아서 평상시에 트램을 타고 오고 가면서 한 번 가볼까 생각만 하다가 와이프 생일을 맞아서 드디어 찾아가 봤다.


평일 저녁 시간에도 사람이 꽤 많아 기다려야 했었다. 우린 둘이어서 다행히 오래 기다리진 않았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.


전체적인 가게 인테리어는 독일스럽지 않고 아기자기하게 되어 있다.



우선 메뉴는 기본적으로 버거 메뉴를 고르고 빵 종류를 어떻게 할 지 선택하면 된다. 물론 기본 메뉴 이외에 추가도 가능하다.


우리 부부는 Doppelter Peter와 Avocardo 버거를 시켰고 추가로 고구마 튀김을 시켰다. 고구마 튀김을 시킬 때 다른 사이드를 하나 더 시켜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웨이트리스가 고구마 튀김 양 많으니까 더 안시켜도 될꺼라고 모자르면 나중에 추가로 시키라고 추천해줬다. 직원들 모두 영어를 잘하고 영어 메뉴도 잘 구비되어 있으니 독일어를 모른다고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. 





나는 평소 매운 걸 좋아해서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는 메뉴로 시켰다.



그릴에 구어진 고기의 맛이 정말 일품이였다. 다른 버거들도 맛보고 싶고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가게 중 하나이다.


위치 역시 Friedrich Straße 역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좋다. 베를린에 3개의 지점이 있으니 이동 동선에 따라서 골라도 될 것 같다.


메뉴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

http://www.peterpane.de/





반응형